바쁜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로우번 머리 만들기

바쁜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로우번 머리 만들기

▲출처=팩셀스

유튜브, 인스타그램, 핀터레스트 등의 SNS를 검색하고 살피다 보면 다양하고 멋진 머리모양을 많이 볼 수 있다. 그런데 문제는 이런 머리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드는 시간과 비용은 많은데, 바쁜 직장인들이 아침마다 머리 멋 내기에 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돼 있다는 사실. 그래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 간단하게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는 법을 소개한다.

가장 간단한 머리 모양은 로우 번이다. 로우 번은 머리를 아래쪽으로 동그랗게 묶은 스타일이다.

 
 

로우 번 헤어스타일을 위해 필요한 재료는 U핀,광택 스프레이 그리고 패들 빗시다. 그럼 로우 번의 머리 손질법을 잠시 살펴보자.

우선 빗으로 머리카락의 엉킴을 풀기 위해 부드럽게 빗는다. 그 뒤 머리카락을 모두 뒤로 당겨 모은다. 잔머리가 뻗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머리카락을 뒤로 모은 상태에서 빗이나 손가락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거슬러 빗어 잔머리를 만든다.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은 뒤 번을 만들 위치를 잡는다.

로우 번은 머리 모양을 두 개로 만들 수도 있다. 그러면 머리카락이 더욱 풍성해 보인다. 만약 머리카락이 얇고 짧은 편이라면 로우 번을 두 개 만들어 풍성하게 보이도록 한다. 번 헤어 아래로 컬을 추가해 볼륨이 더 살아나도록 해도 좋다.

 

볼살이 많은 편이라면 옆머리를 길게 빼서 볼을 약간 가림으로써 동그란 얼굴을 강조할 수 있다. 얼굴이 날씬해 보이며 동시에 귀여움도 느껴지게 만든다.

단순한 헤어스타일인 로우 번으로도 때로는 우아하고 때로는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해 취향과 기분을 표현할 수도 있다.

[팸타임스=Jennylyn Gianan 기자]

 
이
이 보영
2018-04-17


0

구인ㆍ구직 알림신청